가끔 폰테크를 하고 생긴 유심을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소액 결제를 막아놓고 파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유심 판매 자체가 대포폰을 파는 것이나 마찬가지라는 점입니다.



{경기도 이천시 증포동 센트럴푸르지오아파트 삼성시스템에어컨 드레인 누수수리

간단한 기록 (아무데나 입력해도 되지만, 건강기록을 하고 싶으시다면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이웃추가 이 블로그  소소한 테크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언뜻 보기에는 핸드폰을 일정 기간 동안 사용만 하고 다시 되팔면 되기 때문에 중고나라와 같은 개념이 아닐 까 하는 생각이 드실 수가 있을텐데요. 하지만 폰테크를 미등록업체에서 진행하게 되실 경우에는 불법적인 일에 휘말리게 될 수가 있다고 합니다.

결론적으로 폰테크를 찾는다면 절대 하지 말라고 말씀드리고 폰테크 싶습니다. 폰테크와 비슷한 카드깡이나 신용카드 현금화 같은 각종 현금화 방법도 폰테크 있죠.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명의도용 문제로 인하여 할 필요도 못느낍니다. 차라리 내방을 권유드립니다

그리고 업체경력이 있는 곳이나 매장이 있는 곳이라고 무조건 안전한게 아닙니다.

따라서 폰테크를 절대로 하지 마시길 바라며 그 외에 정식적으로 폰테크 합법적인 방법들이 많으니 꼭 이들을 활용하여 현명한 경제 활동을 하시길 바라며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